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리메리 크리스마스😍

by 고독한집사 2020. 12. 25.
728x90

어제 크리스마스 이브라고 회사에서 조금 일찍 보내줘서 신나게 퇴근했다.
집 근처 도착하자마자 케이크 사러 파리바게뜨 갔는데 이미 사람들이 줄을 서서 케이크를 사는 중!

산더미 같은 케이크들. 저게 다 팔리겠지?
다들 하나씩 손에 들고 집으로 가는 모습이 그냥 보기 좋았다!
집에 와서 케이크 맛나게 먹고!

사진 잘 찍고 싶다...

오늘 아침에 눈 뜨자마자 고양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열빙어 하나 주고!
나는 고양이에게 선물로 귀여움을 받았다.

자는 고양이 사진 찍기

그리고 여유롭게 커피 한 잔 마셨다.
다들 코로나 때문에 유래없는 성탄절을 보내고 있는데 그래도 집에라도 있는 나는 행복하다고 생각하려고 노력한다. 지금도 일선에서 쉬지도 못하는 의료진이나 관계자분들, 생업에 타격을 입으시는 분들도 있으니까.
서로의 무사함과 늘 누리던 일상에 고마움을 느껴 보는 성탄절이 되었으면 좋겠다.
모두모두 메리크리스마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