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산 거

앙금플라워 반전 케이크

by 고독한집사 2019. 7. 4.
728x90


이번 엄마 생일을 맞이해서 반전 케이크를 준비했다. 선물은 역시 현찰이 최고라고 생각한다.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행복!

반전케이크는 토퍼를 당기면 돈이 쭉쭉 뽑히는 케이크다. 안에 플라스틱 돈통에 돈이 들어있고, 돈은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위생은 안심해도 좋을 것 같다.

나는 이든케이크라는 곳에서 주문했다. 집에서 가장 가까웠기 때문이다. 앙금플라워케이크라 떡이 백설기인데, 이 떡은 하루가 지나면 굳어서 맛이 반감하기 때문에 사용할 날 찾아서 그날 쓰는 게 좋다.

돈이 얼마나 들어가는지는 가게마다 조금씩 다르다. 최대 20장이 들어간다는 집도 있었다. 여기는 최대 40장까지넣을 수 있었다.



토퍼는 기본 제공 토퍼에 문구만 조금 바꿨다.
케이크의 백설기는 흑임자 설기로 변경했다. 설기 변경은 5천원 추가였다. 2호였고 다 합해서 7만5천원 줬는데 그 뒤로 5천원 올랐다는 소식을 들었다. 꽃의 색감도 조절 가능하다. 주문 전에 많이 찾아봤는데 리스형으로 하는 집도 있도 장미, 카네이션 등 꽃 모양도 다른 집이 많으니 취향에 따라 맞는 집에 주문 넣거나 부탁드리면 된다.


토퍼 때문에 높이가 있어서 상자가 컸기 때문에 엄마 집까지 들고 가는데 좀 고생했다. 만일 대중교통 이용했다면 더 힘들었을 것 같다.


토퍼를 뺀 사진. 이게 가장 원래 색감에 가깝다. 리스형이랑 돔형 두고 고민했는데 돔을 하길 잘했다. 확실히 화려하고 예뻐서 부모님 취향 저격인 것 같았다. 그리고 앙금 플라워가 많이 올라가니까 나중에 케이크 먹을 때도 앙금을 듬뿍 올려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돈은 이런 식으로 토퍼를 뽑으면 주르륵 나온다. 아무래도 많이 쭉쭉 뽑히는 게 신이 나니까 장수를 많이 하길 추천한다.
뽑으면서 엄마가 진짜 좋아했다. 돈 다 뽑고 뽑은 돈을 목걸이처럼 둘러서 인증샷 찍으면 그게 또 즐겁다.
부모님 생신 선물로 추천한다.
참 떡은 흑임자 백설기 맛이니까 딱 그 맛이다. 안에 돈통이 들어서 떡이 아주 많진 않지만 어차피 밥 먹고 먹는 거니까 맛 볼 정도면 충분해서 2호로 4명이서 먹고도 남았다.

728x90

'일상 > 산 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오바오 간식 리뷰(2)  (0) 2019.07.20
타오바오 간식 리뷰 (1)  (0) 2019.07.19
타오바오 지름 두 번째, 티저  (0) 2019.06.24
타오바오 쇼핑 후기(2)  (0) 2019.06.12
타오바오 쇼핑 후기(1)  (0) 2019.06.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