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은 거

서울우유 젤리 딸기우유, 바나나우유맛

by 고독한집사 2021. 3. 10.
728x90

편의점에서 줍줍한 이렇게나 귀여운 젤리. 서울우유 젤리다.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면 당연히 두 가지 모두 사야 하는 게 인지상정.

서울우유는 우유 곽 디자인이 꽤 오래 그대로인 거 같은데, 이게 시간이 흐를수록 정체성도 되고 요즘 붐인 레트로에도 자연스레 어울려서 좋다. 역시 존버는 승리하는 것인가.

젤리 패키지도 우유 곽 디자인을 응용했는데, 자연스레 레트로 느낌도 나고 누가 봐도 서울우유인 게 티가 난다. 얼마나 좋은지!

서울우유 딸기 우유의 저 사랑스러운 분홍색. 바나나우유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노란색

딸기우유 젤리. 달큰한 딸기우유의 향이 그대로 옮겨졌다. 

바나나우유맛도 역시 바나나우유 향을 그대로 응축해서 놓은 거 같다.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건 젤리 모양이 우유 곽이다. 심장 부여 잡음. 이런 모양일 줄 몰랐는데 너무 귀엽잖아.

레고 블록 같기도 하고 너무 귀엽다. 쪼고만 우유 곽이라니. 말랑말랑한 촉감도 아주 훌륭하다.

식감은 마시멜로우와 젤리의 중간쯤. 마시멜로우에 좀 더 가깝다. 아주 폭신하고 부들부들해서 아이들 먹기에도 좋을 거 같다.

하리보 스타일의 질긴 맛을 좋아한다면 좀 별로겠지만, 근데 이 젤리의 깊은 달콤함에는 이 식감이 훨씬 잘 어울린다.

맛은 생각보다 달다! 난 좀 상큼한 맛은 좋아해서 과일맛 젤리를 좋아하는데 이건 우유 맛과 단맛이 진해서 신맛을 싫어하는 사람에게 어울릴 듯.

딸기우유와 바나나우유를 농축한 마시멜로우 같기도 하고, 내 입엔 많이 달아서 몇 개 못 먹는 거 빼면 괜찮다.

다른 분과 나눠 먹었는데, 같이 드신 분은 너무 맛있다고 편의점에서 따로 사셨으니까 이건 정말 취향 차이라고 밖에는 설명할 수 없다.

일단 귀여우니까 한번들 잡솨보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