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니들펠트 양모펠트

니들펠트/양모펠트 멍냥이

by 고독한집사 2019. 3. 22.
728x90

내 최애 멍냥이.

내가 니들펠트를 하면서 여태 만든 것 가운데 가장 좋아하는 것은 멍냥이다. 

개도 고양이도 아닌 그 어중간함이 귀엽다. 이 녀석을 좀 고쳐 보기도 할 겸, 여러 개 만들어서 멍냥이 마을을 만들고 싶은데 과연 할 수 있을까 싶어서 하나 더 만들었다.

어쩐지 좀 더 작고 여리여리한 멍냥이 2호가 나왔다. 문제는 둘이 붙여 놓으니까 엄청나게 귀엽다. 내가 만들었지만 귀엽다.

왼쪽이 1호 멍냥이, 오른쪽이 새로 만든 2호 멍냥이다. 1호 멍냥이의 억울미가 조금 사라졌지만, 2호 멍냥이는 좀 새침한 얼굴이 된 것 같다.

 얼굴도 작고 좀 더 갸름하고. 귀는 더 크고 간격이 좁게 붙었다.

그래도 뒷모습은 둘다 꼬리가 쭉 뻗은 게 사랑스럽다. 멍냥이 마을을 만들고 싶다.

멍냥이를 위해 집도 만들고 살림살이를 꾸며 주고 싶다. 멍냥이들이 어디에 살고 어떤 것을 가지고 놀지 생각하면 즐겁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