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은 거

목동 더 아리엘

by 고독한집사 2023. 1. 18.
728x90

연말에 먹으려고 사 뒀던 뷔페 이용권을 사용했다!
주말 점심 시간, 12시로 예약하고 방문방문.
건물 구조가 좀 복잡해서 엘리베이터를 찾으려면 밖으로 나가야 한다. 아님 내가 길을 이상하게 찾아간 건지. 




뭔가 빙글빙글 돌고 돌아 찾아온 더 아리엘. 


들어가는 길에 포토존이 있어서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다. 머쓱. 너무 입구에 해 둔 거 아닌가.
직원분이 예약을 확인하고 바로 자리로 안내받아서 이용 시작!

우리가 막 도착했을 때까지만 해도 꽤 한산했는데 12시 20분 정도 되니까 사람들이 엄청나게 늘어났다.

샐러드 왐냠. 건강 생각하면서 조금씩 먹었다.
여기 담당자가 쿠사마 야요이 좋아하는지 노란 점박이 호박이 여기저기 보임
탕수육은 소스 따로 있어서 튀김이 바삭한 상태를 즐길 수 있다!
롤류도 많음.
초밥도 괜찮았음. 일하시는 분들 얼굴 나올까 봐 요만큼만 찍었다.
육회가 또 내 입에 잘 맞았다
잡채랑 김치 등등

 

 

육회에서 뒤돌면 바로 즉석 면 요리!

쌀국수와 잔치국수, 우동을 만들어 주신다.
즉선 면 코너의 야채들
즉선 면 코너의 토핑


그래서 메뉴 사진을 다 찍지 못함. 따흐흑. 하긴 다 찍었어도 너무 힘들었을 거야.

주말과 공휴일에는 양갈비가 더 추가되어 나오는데 오랜만에 먹는 양갈비맛은 꿀맛. 스테이크쪽에 줄서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1인당 스테이크 한 점과 양갈비 한 점을 나눠 주신다.

사진이 약간 탄 듯 나왔는데, 전혀 안 탔고 무지 맛있었다! 사진이 이상하게 나와서 속상...


굽는데 시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꼭 한번은 받아서 먹으면 괜찮을 맛이다. 스테이크는 상당히 부드러웠고 양갈비도 냄새도 거의 없고 괜찮았다.



이거 먹고 쌀국수, 잔치국수도 호록 먹고.

쌀국수에 고수는 필수!
잔치국수 냠


육회가 맛있어서 육회는 두 번 먹었다.

두 번째 접시 따라따라~


후또마끼를 김으로 싸지 않고 감태로 싼 것이 인상적이었다.

해가 바뀔수록 뷔페에 가도 예전처럼 많이 먹질 못해서 먹고 싶은 걸 조금씩 맛만 보는 수준으로 먹는다.
흑흑. 예전의 소화 능력 어디 갔냐고.



이날은 회 코너에 특별 메뉴로 방어가 나와서 행복했다. 
1인당 이만큼씩 주시는데, 맛이 진하고 신선한 방어였다. 

방어



홀케이크가 나오는데, 다 없어지면 다른 종류 케이크를 만들어서 가져다 두신다. 그래서 계속 들여다 보고 한 조각씩 계속 먹게 됨;;


어느 정도 요리 쪽은 다 먹어서 이제 커피랑 디저트를 먹어 볼까 했는데 이런 팻말을 발견했다.

1시까지 얼마 안 남았길래 얼른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받았다.
사실 줄 안 서도 이거 나오면 종을 쳐서 알려 주는데, 그때 받아도 괜찮다. 그걸 몰라서 내가 줄을 섰네. 
(참 아이스크림 기계는 이 팻말 뒤에 있다. 여기 구조가 좀 복잡해서 구석구석 잘 다녀야 야무지게 다 찾아서 맛볼 수가 있다!)


파삭한 패스츄리 파이지로 덮은 수프인데 빠네 파스타 먹듯이 파이를 수프에 푹 적셔서 먹으면 된다.


따끈한 수프에 고소한 파이지를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이 좋았다.

저 파이는 귀퉁이를 잡고 당기면 다 떨어져서 깔끔하게 싹 다 먹을 수 있다! 그치만 뜨거움 주의!


진작 알았다면 덜 배부를 때 먹어서 더 맛있었을 텐데 조금 아쉬웠을 정도였다.
그래도 음식이 딱히 뭐 빠지거나 나쁜 게 없어서 맛있게 잘 먹었다.

선예매에 선결제가 끝난 상품이라 계산서에 찍힌 가격보다는 저렴하게 먹었다.


다음에 또 올 생각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