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은 거

부드러운 초코와 헤이즐넛 맛의 향연, 로아커 크림 느와젯

by 고독한집사 2023. 1. 24.
728x90

얼마 전에 호주 사는 친구로부터 택배가 도착했다. 감사하게 내가 좋아하는 과자들로 꽉꽉 채운 간식 택배였다.

거기에 영양제랑 차까지 꽉꽉 채운 완전 소중한 택배~!
요즘 저녁마다 택배 박스 안에서 간식 하나씩 꺼내 먹는 재미로 살고 있다.



오늘 먹은 과자는 로아커의 크림 느와젯.
로아커는 다양한 맛의 맛있는 웨하스를 파는 곳으로도 유명하고 각종 초코 과자도 잘 만든다.


일단 상자만 봐도 풍기는 맛있음의 기운!




상자 안에는 번쩍이는 금박 포장이 들어 있다.

누, 눈부셔!! 정말 번쩍번쩍해서 고급스럽다.



과자 뒤쪽에 이렇게 뜯는 곳이 있으니까 잘 찾아서 예쁘게 뜯어보자!




오옹, 꼭 기다란 초코 과자가 두 개 들어 있는 거 같은데?

하지만 속지 마십시오. 작은 과자 12개가 들어 있답니다.
포장지에 보이는 모습만 보고 미니 초코바 같은 걸 생각했을 수도 있지만 그거랑은 또 다르다.
그리고 일반 초콜릿보다 한 톤 연하고 부드러운 갈색이라는 점이 눈에 띈다.



한 개는 이렇게 앙증맞은 크기다. 초코 위에 초코!




두께도 생각보다 훨씬 얇음. 생각보다 훨씬 조촐하고 자그마한 모습에 조금 실망스러울 수 있다.

얇딱




하지만 맛은 결코 실망스럽지 않다.
일단 안쪽에 바삭한 웨이퍼가 두 겹 들었다. 웨이퍼 사이에는 초코를 발라서 꼼꼼하게!

과자를 감싼 초코층이 얇은 데도 초코 맛은 굉장히 부드럽고 풍부하게 난다.



위에 잘게 부숴서 올린 헤이즐넛은 식감과 헤이즐넛의 풍미를 확 올려 주고, 초코의 단맛과 어우러져서 진짜진짜 너무 맛있다.



단데 되게 맛있게 달고, 안에 과자도 들어서 앉은자리에서 한 상자 먹는 건 일도 아니다!
정말 하나 집어 먹고 바로 다음 거 먹고, 또 다음 거 먹고 이런 식으로 순식간에 과자를 동낼 수 있다.
그것도 커피나 다른 음료 없이도 충분히!


정말 너무 맛있다. 어헝헝. 호주에서 직구하거나 아니면 백화점 수입 과자 코너에 가면 이따금 발견할 수 있다. 현백에서 4900원 정도에 파는 걸 본 적이 있다.
크림 느와젯 말고 다크도 있고 종류가 두어 가지 더 있었던 걸 본 기억이 있다.
가격이 좀 있지만, 그래도 헤이즐넛과 초코를 좋아한다면 한번 사 먹어 본다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