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은 거

크라운 슈퍼말차 하임

by 고독한집사 2022. 9. 26.
728x90

강렬한 녹색 포장이 한 번에 내 시선을 가로챈 크라운 슈퍼 맛차 하임!
초코하임을 좋아하지만 녹차 계열은 썩 좋아하지 않는 나지만, 포장에 홀려 스르르 결제했다.


이건 GS25에서만 볼 수 있는 제품이다. 힛더티라는 업체랑 크라운이랑 콜라보한 거 같음.
힛더티는 말차와 보리차 등을 파는 브랜드인데, 포장이 꽤 힙해서 인기가 좋은 듯하다.

뒷면에는 상품 설명이 적혀 있다.

힛더티 슈퍼말차 하임은 바삭한 웨이퍼 속에
말차 밀크 크림을 가득 담아 쌉싸름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힛더티 슈퍼말차 하임은 그대로 드셔도 말차 크림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냉장고에 살짝 얼려 차갑게 먹으면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한 디저트로도 새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영양 정보.
개별 포장도 이렇게 초록색으로 짠.

녹색 팔레트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색을 스포이드로 쪽 뽑아서 만든 듯한 색이다.

가장 예쁜 녹색의 채도와 명도! 인쇄에서도 아주 색이 잘 뽑혔다고 생각한다.
선명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색이라서 본 사람들은 모두 입을 모아 아주 기깔나는 디자인이라고 말했다.

생긴 것은 익숙한 초코하임 그 자체!


안에는 녹색 말차 크림이 들었다.


위에 본 설명대로 말차 우유 크림이라서 말차의 쌉싸름함보다는 부드러운 맛과 식감이 먼저 느껴진다.
말차향은 꽤 진한 편인데, 향에 비해 맛은 덜한 편. 나는 너무 풀맛 나는 녹차나 말차는 싫어해서 내 입에는 이 정도가 딱 괜찮았다.
하지만 말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조금 약하다고 느낄 수 있다.

그래도 바삭한 과자랑 쌉쌀한 말차크림은 굉장히 잘 어울려서 기분 좋게 먹기 딱 좋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