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은 거

다양한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있는 얼터너티브 카페

by 고독한집사 2023. 1. 10.
728x90

진저베어에서 맛있게 파이를 먹고 다시 빙판길을 아슬아슬하게 걸어 카페로 이동했다.

2023.01.04 - [일상/먹은 거] - 송리단길 미트파이 맛집, 진저베어

 

송리단길 미트파이 맛집, 진저베어

눈이 많이 내렸던 다음 날이었다. 그리고 어마어마하게 추웠던 날이었다. 이런 날, 나는 연차를 내고 송리단길에 친구를 만나러 갔다. 연차까지 냈으니 작심하고 송리단길에서 그렇게 유명하다

krkrkrr.tistory.com


빙판길 지나 신호등 건너 약간의 오르막을 지나 만난 얼터너티브 카페.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꽤 맛나 보였던 곳이라 오늘의 디저트 코스로 당첨되었다.
카페 앞에 차들이 주자가 되어 있어서 잘 찍지 못했지만 간판이랑 입구 분위기가 깔끔하니 괜찮다.

 

 

 



그리고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카페 내부도 컸다. 

깔끔 따땃

나는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아주 맛나 보이길래 요즘 유행하는 디저트 카페들처럼 아주 소규모일 줄 알았다.
테이블 한두 개 있는 그런 곳. 다행히 테이블도 제법 넉넉하고 커피에도 진심인 곳이었다.

 

메뉴판!

메뉴판
카운터 근처에는 이렇게 원두도 판매하고 있다.

 



영롱한 바스크치즈케이크를 한참을 들여다보며 무엇을 먹으면 좋을까 고민 또 고민!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꽤 종류가 많다
맛있겠다
이렇게 예쁠 일인가...?
브라우니랑 휘낭시에, 쿠키도 판매 중!

 


열띤 고민 끝에 인절미 바스크 치즈 케이크랑 밤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선택했다. 음료는 나는 아메리카노, 친구는 호두아인슈페너. 

 




기본 바스크 치즈 케이크만 먹다가 이렇게 맛이 가미된 걸 먹으니 또 색달랐다.

밤은 근데 왜 저렇게 생긴 조각을 주셨을까.

무엇보다 두 가지 색으로 이루어진 케이크가 꼭 그림 같아서 보기 좋았다.
색따라 맛도 조금씩 다르니 먹는 재미가 쏠쏠.

 

커피 맛도 되게 좋아서 술술 넘어가는 곳이었다.

호두 알갱이가 토핑토핑
잔 색깔도 마음에 들었던 아메리카노




분위기도 좋고, 소리가 막 울리거나 그런 곳도 아니라서 마음 편하게 있을 수 있었다.
꼭 치즈케이크 아니라도 커피 마시고 그냥 멍때리러도 오고 싶은 곳이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