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은 거

아이비 모어 딥 치즈 크래커

by 고독한집사 2023. 4. 12.
728x90

아이비의 신상을 구매했다!
이름은 아이비 모어 딥 치즈 크래커! 와 영어 단어의 나열이다! 이런 이름 너무 싫은데!


어쨌건 상자만 보면 부드럽고 달콤한 마스카포네 치즈와 까망베르, 황치즈를 추가한 아이비인가 보다.


제품명을 지을 때 한번에 알 수 있는 직관적인 이름이면 좋을 텐데. 좀 성의 없는 거 아닌가.
길고 입에 안 붙는다.
내가 아이비를 좋아해서 더 아쉬운 부분이다.

소신 발언, 나는 참크래커보다 아이비가 좋다!! 더 바삭하고 밀도가 낮은 점이 마음에 들어!!!! 그리고 짭짤하잖아!!!

하지만 참크래커도 좋아합니다. 맛있잖아.



상자 안에는 12개의 아이비가 들어 있다. 치즈맛을 입어서 그런지 달걀노른자색 같은 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영양정보는 그저 스칠 뿐.



23그램에 100킬로칼로리. 친절하게 개별 포장에도 영양 정보를 적어 주었다.




봉지 하나에는 7개의 아이비가 들어 있다. 왜 왜 7개인가. 새콤달콤도 그렇고 왜 7개가 들어 있는 걸까?

너무 궁금해... 7개인 이유가 있을 거 아니에요...



보통의 아이비보다 좀 더 노르스름한 색이고, 뜯으면 치즈샌드에서 날 법한 꼬릿한 치즈향이 풍긴다.




아이비의 바삭한 식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치즈의 풍미를 담았는데, 나쁘지 않다.


치즈향도 나고 좀 더 짭조름해진 거 같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다.
원래 아이비가 담백한 맛이 자랑이었다면, 이건 짭짤하고 고소한 것이 자랑이다.

새 아이비는 매력적이다.
먹을수록 맛있네.

그라탕에 곁들이면 맛있다는데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