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은 거

강남 푸드트럭 수수찹쌀 핫도그/콘도그

by 고독한집사 2019. 4. 14.
728x90


강남에 놀러 갔다가 집에 가기 전에 뭔가 아쉬운 마음에 친구랑 조금 걷고 있었다.

그러다 평소에 잘 안 가는 방향으로 걸었는데 푸드 트럭이 나타났다.

멀리 걸은 것도 아니고 강남역 바로 코앞인데, 9번 출구 뒤편으로 있다. 푸드트럭존이라고 하지만 영업하는 건 핫도그 트럭 하나뿐이었다.
  



심지어 텔레비전에서 봤던 분이 계셨다. 백종원의 푸드트럭에서 가장 호감으로 나왔던 아저씨가!

 


배가 고프진 않았지만 또 궁금하기도 해서 핫도그 하나씩 하기로 했다.

줄이 약간 있었는데 아저씨가 중간중간 줄 정리도 하시고 농담도 거시고 장난아니다. 나는 핫커리 핫도그를 먹었다.

튀기는 데는 그다지 오래 걸리지 않았다. 머스타드랑 케챱을 쭉쭉 짜서 설탕 듬뿍!

 

핫도그에는 설탕이 뿌려져야 제맛이라고 본다.

  
한입 와앙! 


반죽이 매콤하면서 커리향이 난다. 소시지가 크고 식감이 좋다. 방금 튀겨서 따뜻하니까 더 맛있게 느껴진다.

다만 약간 기름맛과 향이 강하게 난다. 그래도 가격 대비 특색있는 핫도그를 먹을 수 있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