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은 거

오리온 후레쉬베리 애플&망고 맛

by 고독한집사 2019. 4. 22.
728x90


마트 구경 갔다가 못 보던 게 있길래 냉큼 집었다. 후레쉬베리 애플&망고 맛.
처음에는 애플망고맛인 줄 알았는데 두 과일이 합쳐진 거였다. 후레쉬베리는 원래 엄청 좋아하던 간식이라서 약간 믿고 사는 느낌으로 샀다.
후레쉬베리는 언제 먹어도 상큼하게 맛있으니까. 게다가 사과랑 망고라니 둘다 내가 사랑하는 과일이니까 당연히 맛있겠지.


상자를 열면 아주 당연하게도 개별 포장이 되어 있다.
이거 딱 깠을 때 확 풍기는 그 상큼한 크림 냄새는 정말 사람 입맛 돌게 한다.

크림도 이쁘게 들어있다. 가운데에는 쨈 같은 게 들어 있는데 와구와구 먹어 치워서 가운데를 찍을 틈이 없었다.

이렇게 기간한정으로 나오는 제품들은 그냥 이벤트성이지 내 마음에 쏙 들게 맛이 뽑힌 적은 잘 없었다. 그런데 이건 맛있었다. 향도 상큼하면서 달달하니 괜찮고 후레쉬베리 특유의 빵의 촉촉함도 살아 있어서 맛있다.
시즌한정 말고 쭈욱 판매했으면 좋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