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산 거

부모님 효도용 선물, 헬륨 용돈 풍선

by 고독한집사 2020. 8. 2.
728x90

올해도 엄마의 생일이 다가온다. 1년 중 가장 많은 돈을 들여 색다른 이벤트를 하기 위해 검색하고 또 검색한다. 올해 어버이날 때, 풍선 안에 카네이션을 넣은 걸 봤었는데 그걸로 할까 하다가 좀 더 찾다 보니 용돈 풍선이란 걸 찾았다!

풍선 안에 헬륨 가스를 넣어서 둥실둥실 뜨고, 굉장히 큰 풍선 안에 작은 풍선들이 또 들어가서 예쁘기도 하고, 겉에 레터링도 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몇 군데 업체들이 있는데 네이버에서도 헬륨 용돈 풍선이라고 치면 여러 업체가 나오고 인스타에서도 검색할 수 있으니 자기 취향에 맞는 곳을 찾길 바란다.

풍선 색이랑, 돈 봉투 개수, 레터링 문구 등을 고르고 받을 날짜까지 지정하고 택배를 기다렸다. 혹시나 오면서 풍선이 터지진 않을까 걱정도 꽤 많이 했다.

이런 걱정들을 모조리 물리치고 무사히 도착한 풍선! 

풍선 아래에는 추가 달려있어서 너무 멀리 날아가는 걸 방지해 준다. 아래에 달린 돈 봉투에 내가 직접 돈을 넣었다.

풍선이 담겨 온 커다란 상자를 엄마에게 열게 하면 아래 동영상처럼 풍선이 돈을 달고 둥실둥실 떠오른다.

 

반응은 당연히 좋았다. 처음엔 풍선이 둥실하니까 어어? 하다가 곧 딸려 나오는 돈봉투에 시선을 뺏기시고, 자기 몸통보다 큰 풍선을 들고 아주 밝게 웃으셨다.

풍선이다 보니까 케이크랑 같이 사진 찍으면 파티 분위기도 확 살아서 좋았다. 아주 만족스러운 생일 선물이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