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은 거

롯데 까망 카스타드 더블초코

by 고독한집사 2021. 5. 31.
728x90

오늘은 카스타드 새로운 맛을 데려왔다. 새삼 한 가지 놀란 점은, '카스타드가 롯데였구나.' 하고 혼자 충격받았는데, 알고 보니 오리온 카스타드도 있었다. 어쩐지 카스타드 하면 난 자꾸 오리온인 느낌인데 왜 롯데인고 했었네. 

아무튼 이번 신상품은 롯데 카스타드에서 나온 것이다. 이름은 까망 카스타드 더블 초코. 이름만 봐도 알 수 있지만, 초코 카스타드다.

카스타드가 초코 맛이 나면 그럼 초코파이나 몽쉘 같은 애랑 너무 차이가 안 나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좀 들었지만, 일단 먹어 보고 얘기하자.

까망 바둑이 같은 포장지.

뒤에는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 있다. 에어프라이어가 대중화되면서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를 소개하는 곳이 많아졌다.

영양정보도 있고~ 이걸로 퐁당 쇼콜라를 해 먹으라는 레시피도 있고. 

영양정보

열면 카스타드들이 줄을 잘 맞추어 누워 있다. 

개별 포장도 바둑이스러워서 조금 귀엽다. 

크기는 까매서 더 작아 보인다. 까만 초코빵!

가까이 들여다 보면 탄 빵 같기도.ㅎㅎㅎ. 

반 가르면 안에도 초코크림이다. 의외로 초코크림이 제법 실하게 들었다. 

맛은 이건 흰우유랑흰 우유랑 먹어야 한다는 맛! 커피랑 먹어 보고 흰 우유랑도 먹어 봤는데 빵 자체가 부드럽고 풀어지기 좋은 식감이기 때문에 흰 우유랑 먹는 게 훨씬 맛있었다. 우유의 부드러운 맛이랑 초코가 잘 어울리기도 하고!

에어프라이어 이용해서 퐁당 쇼콜라 해 먹으면 정말 괜찮을 거 같은 맛이다. 빵 식감이 다르기 때문에 초코파이나 몽쉘과는 충분히 차별화된, 진짜 딱 퐁당 쇼콜라의 맛을 느낄 수가 있다. 부드럽게 호록 먹기 좋은 간식빵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