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은 거

얇은 과자가 겹겹이 쌓여 맛나는 노브랜드 초코피넛 크레페

by 고독한집사 2023. 2. 16.
728x90

오늘은 노브랜드의 과자를 먹는다. 이름은 노브랜드 초코피넛 크레페.
가격은 1980원이다.


이거랑 바나나맛, 녹차맛이 있었는데 나는 땅콩맛을 좋아하는 견과류 애호가이기 때문에 이거부터 먼저 먹는다!
식이 알러지 없어서 뭐든 잘 먹을 수 있는 나, 사랑해!!!!


일단 상자 디자인이 꽤나 감각적이다. 금발 머리 땅콩 소년과 갈색 머리 초코 소녀가 서로 마주 보고 서 있다.
둘이 아주 그렇고 그런 사이인가 봐~!

영양 정보


상자에 그려진 그림만 보고 나는 쿠크다스 같은 과자인 줄 알았다.
내가 또 쿠크다스를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그래서 고민없이 결제했지.

상자 안에는 은색 포장지가 들어 있는데, 예상한 것보다 개별 포장의 두께가 두껍다?

 


이 심상찮은 두께감은 무엇인가? 난 당연히 쿠크다스처럼 하나씩 넣어서 제공할 줄 알았는데 반전이다.


은색 포장 안에는 이렇게 얇은 과자가 세 개씩 들어있다.
그리고 과자도 내가 예상했던 것처럼 쿠크다스 같은 게 아니었다!


크레페 자체가 아주 얇은 반죽을 도르르 말아먹는 거니까.
이것도 얇은 과자 겹겹이 쌓여 있다. 롤리폴리나 웨이퍼를 좀 더 넓적하고 네모나게 만들어 둔 느낌이다.

냄새는 제법 꼬소한 땅콩향과 달달한 초코향이 난다.
이렇게 얇아서 침에만 슬쩍 닿아도 입술에 찰싹 달라붙을 것 같은 과자들은 보통 식감이 가볍고 좋아서 맛이 좋다.


그리고 내 예상은 그대로 적중했다.
적당한 달달한 맛과 땅콩의 고소함이 잘 어울리고, 무엇보다도 얇은 과자의 식감이 참 좋았다.
바사삭하고 부서지는 마치 잠자리 날개 같은 과자!


3개를 한 봉 안에 넣은 건 이 정도는 먹어 줘야 먹은 기분이 들기 때문이다.
가볍고 얇은 과자라서 부담없고, 차랑도 잘 어울린다.

가격도 저렴하고 마음에 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