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

고양이 넥카라, 따뜻한 공존(따공) 넥카라

by 고독한집사 2019. 8. 25.
728x90

넥카라는 이미 있지만, 좋은 일 하시면서 예쁘고 실용적인 넥카라도 파는 곳이 있다고 해서 하나 더 샀다.

따뜻한 공존이라는 곳인데, 고양이들 구조와 TNR에 힘쓰는 곳이다. 넥카라도 팔고 있고 수익금은 재료비를 빼면 전부 고양이들을 위해 쓰인다고 한다.

내가 주문했을 때는 일이 바쁘셔서 답장이 좀 늦게 왔었다. 넥카라 판매가 주업이 아니라 고양이 구조와 보호가 주업이시기 때문에 넥카라 관련 문의는 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주문하자.

주문은 문자로 한다. 010-2401-1970으로 문자를 보내면 된다.

그러면 내 이름과 전화 번호, 고양이 성별, 나이, 몸무게, 바짝 잡아서 잰 고양이의 목둘레, 넥카라 용도, 체형 참고를 위한 사진 요청, 몸무게 등을 요청하신다.

목둘레는 딱 맞게 재야 그 사이즈를 기준으로 여분 단추를 달기 때문이다. 덜 자란 청소년 고양이들은 머리가 작아서 목둘레가 여유로우면 카라를 훌렁 벗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꼭 목둘레를 딱 맞게 재야 한다. 만약 중성화나 레볼루션 투약 뒤 그루밍 방지용이 아닌 다른 부위 수술 뒤 쓸 넥카라라면 말씀드리도록 하자. 그러면 날개 길이를 조정해서 해당 부위를 핥을 수 없도록 만들어 준다. 

내가 살 때는 스몰 사이즈 가격인 23000원에 일괄 판매하고 계셨다. 가격은 언제든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자. 택배비까지 26000원을 결제했다.

그리고 원단 사진을 보내 주시는데 그거 보고 마음에 드는 원단을 고르면 그 원단으로 만들어 주신다.

도착한 따공 넥카라. 주문하고 정보 보내드리고 원단 결정한 뒤 하루인가 이틀 뒤에 도착했다. 

양면으로 쓸 수 있다. 이미 생활 방수 넥카라는 있으니까 면으로 된 원단을 골랐다. 

 

이렇게 목 뒤쪽으로 갈수록 넓어지게 쓸 수도 있고, 반대로 얼굴 쪽이 넓어지게 쓸 수도 있다.

 

카라를 씌우면 당연히 싫어하지만 다른 카라에 비해 적응이 빨랐다. 물도 안 튀기고 잘 마시고 밥도 불편 없이 잘 먹었다.

 

좋은 카라도 사고 좋은 일에도 동참하자.

 

앗 참고로 귀여운 쿠션도 서비스로 주셨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