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

고양이 스티커 제작

by 고독한집사 2020. 5. 1.
728x90

저번 모모 밴드의 성공을 발판 삼아 이번엔 스티커 제작에 도전했다. 저번에 했던 곳에서 다시 한번 주문을 했다. 아무래도 한번 거기서 했더니 편해서 자꾸 하게 된다.

스티커를 맨 처음에는 고양이 양반을 누끼 따서 칼선을 직접 넣는 방식으로 만들까 했는데 그러려면 포토샵도 필요하고 태블릿도 필요하고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 사태가 발생한다. 그래서 그냥 거기서 이미 만들어 둔 형식에 사진만 꽂아 넣는 걸로 하기로 했다.

내가 한 건 판스티커-스퀘어 메뉴에 있는 형식 중 동그라미 모양을 골랐다. 에디터를 열어서 내가 넣을 사진을 불러온 다음 동그라미 모양에 맞추면 끝이다.

동그라미 모양에 고양이 사진이 마음에 드는 위치에 오지 않는다면 크롭 버튼을 눌러서 위치를 조정하면 된다. 이것저것 눌러 보면 금방 익힐 수 있다. 어차피 뭐 이상하게 돼도 다시 하면 되니까 겁먹지 말고 팍팍 눌러보자.

에디터는 요렇게 생겼다

한 세트 5장에 2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길래 4세트를 주문했다. 저번에 모모 밴드가 색이 잘 나와서 별 걱정 안 했는데 스티커는 생각보다 어둡게 나왔다.

다음에 만들 때는 보정을 좀 한 다음에 제작해야겠다. 20장이면 충분할 줄 알았는데 여기저기 나눠 주고 나니 금세 동이 났다. 곧 다시 주문해야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