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은 거

바다정원 카라멜 쿠키 리뉴얼

by 고독한집사 2022. 2. 23.
728x90

전에 엄청 맛있게 먹고 기록으로 남겼던 바다정원의 카라멜 쿠키.
2021.11.22 - [일상/먹은 거] - 바다정원 카라멜 쿠키

바다정원 카라멜 쿠키

얼마 전에 친구네 집에 놀러 갔는데 친구가 내준 과자가 아주 맛있었다. 친구가 내주면서도 정말 맛있는 과자라고 소개해 준 건데, 과연! 입맛 까다로운 녀석이 칭찬하며 내놓을 만한 맛이었다.

krkrkrr.tistory.com


그 뒤로도 사 먹고 싶어서 구매를 시도했지만, 계속되는 품절+리뉴얼로 살 수가 없었다. 리뉴얼이 되면서 원래 5개 세트, 10개 세트 팔던 걸 12개 세트와 밀봉 포장 7개짜리 세트로 변경해서 팔기 시작했다.
https://smartstore.naver.com/seasidegarden

바다정원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속초 고성의 핫플레이스, 카라멜명가 바다정원의 온라인 스토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그러면서 가격도 좀 바뀌고 크기도 좀 바뀌고 이래저래 변화가 있었다. 바뀐 것도 궁금하고 또 먹고 싶어서 결국 구매!
두 박스 샀다. 여전히 멋진 검은색 상자.

소중하고 멋진 카라멜 쿠키를 곱게 끌어 안고 있는 상자, 까 먹는 재미가 있는 종이 포장!


개수가 늘어난 대신 크기가 좀 작아졌다. 작아졌지만 개수가 많아졌으니 좋아해야 하나 아님 한번에 한 개로 멈출 수 없게 되었으니 슬퍼해야 할까.

하지만 맛은 여전히 훌륭! 바삭하고 진한 버터맛이 나는 쿠키와 진하고 이에 붙지 않는 카라멜이 환상적이다.

좀 더 편하게 살 수 있으면 좋겠는데, 여전히 사려면 저녁 6시에 잊지 않고 주문해야 한다. 흑흑. 그래서 품절 아닐 때가 있으면 많이 사게 되는 부작용(?)이 있다.

다음에 밀봉 버전도 사고 싶은데, 밀봉 버전은 크기가 조금 더 크다고 하니 궁금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