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은 거

문경 애플버드 사과파이(구매 링크 有)

by 고독한집사 2022. 11. 14.
728x90

이걸 사겠다고 9월부터 별렀는데, 드디어 손에 넣었다!
문경 애플버드 사과파이!

소소하게 입소문이 나고 입소문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맨날 품절되는 바람에 내 실력과 운으로는 구할 수가 없었다. 그러다 최근에는 좀 불길이 식었는지 살 수 있었다.

https://smartstore.naver.com/applebird

 

문경사과파이 애플버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문경사과파이 고급수제파이 애플버드

smartstore.naver.com

 

사과 산지로 유명한 문경에서 사과를 이용해 만든 사과파이인데 이게 맛난다고 그렇게 소문이 잘 났다.
맛있다고 하니까 제일 큰 상자를 주문했다!

귀여운 포장. 예쁜 사과나무, 저 성문 같은 건 문경새재 문 같은 걸까?


간단한 그림인데 열심히 사과를 수확해서 이 사과파이를 만든다는 걸 한번에 잘 보여준다. 가장 끝쪽에 손에 장바구니를 들고 즐거워하는 구매자가 마치 나 같다. 지금 이거 받고 무지 기분 좋음. 

영양 정보. 후후. 하나당 칼로리가 꽤 하는 편이다. 칼로리가 높다는 건 맛있다는 말과 일맥상통하니까 좋아!


12개 예쁘게 총총총 쌓여 있다. 위에는 작은 팸플렛도 하나!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을 만큼 포장이 아주 마음에 든다. 든든한 종이 상자랑 깔끔하고 귀여운 개별 포장들까지 있으니까. 그래서 답례품용도 따로 판매하나 보다.


포장도 아주 귀엽다. 작은 새가 나뭇잎 물고 있는 걸까?

귀여워어어어

 

여기에도 영양 정보가 있네!

 


생긴 건 이렇게 통통한 네모 모양이다. 통통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귀엽기 짝이 없다.

위에서 본 모습(왼쪽), 통통한 모습(오른쪽)


대만 유명 과자 중 펑리수가 있는데 그거랑 닮았다.

바닥입니다


하지만 안에 아주 고급진 맛이 나는 사과쨈이 듬뿍 들었다는 점이 다르지~!

사과쨈도 진짜 잘 졸인 느낌이 나는 질감과 색이다


그리고 겉을 감싼 과자맛에서 굉장히 진하고 풍부한 버터맛이 난다.

과자의 버터맛과 그렇게 달지 않지만 사과 풍미는 간직한 사과쨈의 조합이 아주 훌륭하다!
너무 달지 않아서 내 마음에 쏙 들었다. 
안에 사과쨈만 보고 엄청 달 줄 알았는데 맨입으로 먹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이다.


동생도 펑리수보다 이게 더 맛있고 입에 맞는다며 잘 먹었다.
이렇게 맛난 걸 만들어서 팔다니 역시 사람은 참 대단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