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은 거

탱글탱글 황도 알맹이

by 고독한집사 2023. 3. 13.
728x90

​얼마전에 리찌 알맹이를 아주 맛나게 먹었는데, GS편의점에 갔다가 발견한 황도 알맹이.
이런 건 나왔다는 소식도 아직 못 들었는데 언제 또 이렇게 나왔담.

2022.04.27 - [일상/먹은 거] - 오리온 자두알맹이 젤리

 

오리온 자두알맹이 젤리

오리온에서 저번에 나온 포도알맹이 젤리 이후, 후속작이랄까? 자두알맹이 젤리를 만들었다! 보기만해도 상큼 터진다! 시큼새콤. 그러고 보니 곧 살구 나오고 자두 나오겠구나. 신난다! 포장에

krkrkrr.tistory.com

2023.03.01 - [일상/먹은 거] - 오리온 리찌 알맹이 젤리

 

오리온 리찌 알맹이 젤리

정말 오랜만에 젤리를 먹었다! 이번에 먹은 건 오리온의 리찌 알맹이 젤리. 요 알맹이 시리즈는 반응도 좋은지 시리즈가 계속 나온다! 청포도, 자두가 있는데 여태 먹어 본 바 전부 다 맛과 식감

krkrkrr.tistory.com

2022.02.04 - [일상/먹은 거] - 오리온 마이구미 포도알맹이 맛

 

오리온 마이구미 포도알맹이 맛

오랜만의 젤리 리뷰다! 햐, 이게 얼마만인지. 의도한 바는 아닌데 요즘 젤리랑 좀 격조했다. 그동안 너무 건어물을 많이 먹어서 턱관절을 좀 쉬게 해 줘야 할 필요가 있었다. 내가 퇴근하는 길목

krkrkrr.tistory.com


전에 리찌가 맛있었으니까 당연히 구매!
복숭아 알맹이도 아니고 꼭 짚어서 황도 알맹이라니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하다.

음, 내가 소식에 늦을 수밖에 없는게 이건 GS25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이었다.



탱글탱글 황도 알맹이 속살 식감이라는데 과연?!



봉지 열면 향긋하고 달달한 복숭아향이 물씬물씬 나는데, 약간 황도 통조림향이랑도 비슷하다.




한 봉지에는 대략 15알 정도 들어 있다.

노르스름하고 동그스름한 것이 쪼끔 귀여운데?



요 알맹이 시리즈는 모양이 다 이렇게 생겼다.




맛은...맛은...
사실 기대에 못 미쳤다.
황도 알맹이라고 했는데 향긋함보다는 단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빠르게 물렸다.
그리고 이 향이랑 식감이 잘 안 어울리기도 하고.
속살도 좀 물컹한 느낌이라서 내 취향에서는 살짝 벗어났다.

나는 그냥 그래서 대충 씹어 먹고 있었는데, 반면 동생은 좋아하며 내가 남긴 걸 다 먹었다.

내 입엔 별로였지만, 다른 사람 입에는 맛있을수도! 못 먹을 맛, 이런 건 절대 아니니까 궁금하다면 시도해 보셔도 좋을 듯!

728x90

댓글